차체에 비해 비대한 수레바퀴기어가 메탈이 아니면 버틸 수 없다.타미야답게 관상용……얘 보디가 없어……TT
미주행
굴리려면 적어도 쿨링팬은 있어야지.타이어 최상급 미주행으로 보관도 잘 돼 있다.
타이어 오일 도포는 갈라지지 않고 매끄럽다.
TXT-1과 거의 같은 엑슬 사용으로 호환되는 부분이 없는 부분도 존재한다고 하네요…
전후 구분이 거의 없다
타이어,이너스펀지가없어…넣어주면좋을텐데 공장본딩이라서…TT
고속 주파수나 편파에서 사용하기에는 애매한 내구력을 보일 것 같다…
앞뒤 바퀴 스티어링이 서보 하나로 모두 움직인다.뒷바퀴 스티어링은 직직을 위해 고정시켜도 될 것 같다.
서보 한 병으로 앞뒤 조향. 두 바퀴 모두 움직이다.
오일쇼크를 2개씩 장착할 수 있다.
황금색 로드는 옵션인가……..?
이래봬도 캔 모터는 아니다.상기 배터리 트레이는 자체 제작 시 더욱 낮아져 대용량을 넣을 수 있다수신기, 변속기를 옮기고 무게중심을 더 낮추면…판스프링판스프링호환되지 않는 육각 휠 허브 및 어댑터E링으로 너트를 강하게 조여도 휠과 베어링의 간섭이 생기지 않는다황동 육각 허브와 또 다른 휠 허브휠 어댑터 5개의 구멍에 안착 Tamiya ACTO-Power “PINK” 오프로드 2WD 모터(53122)회전 수:14T토오크:450g/cm RPM:30,000시기:조정 가능년도 1992용도/최고 사용:오프 로드 2wd응용 프로그램용으로 설계된 고성능 경쟁 모터 550모터에 업 그룹 하면 주행은 좋아질 것.메탈이나 옵션 부품이 판매되는 것을 보면 아직도 차는 사용자가 있는 것 같은데 미준 것으로 분해 주지 않겠니?구글(구글 번역)이 무선 조종 조립 모델 키트는 4륜 구동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트윈 모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샤프트 구동, 상시 4WD및 인라인 트윈 모터.다이캬스토 디프부 전면, 후면 씰 기어 박스. 기어.견고한 서스펜션은 코일 스프링과 판 스프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급한 코너링을 위한 4바퀴 조향 시스템.메인 프레임, 프론트 및 후면 범퍼는 강성과 스타일 때문에 알루미늄 부품을 통합합니다.뛰어난 견인력 때문에 대형 고무 타이어(지름:175mm, 폭:100mm)을 장착한 화려한 크롬 마무리 휠.3단 속도 조절기 계약서입니다탄력 있는 스틸렌으로 구성된 완전으로 상세한 보디.Tamiya ADSPEC GT-II또는 기타 2서버형 R/C시스템 타미야 Ni-Cd 7.2V레이싱 팩 배터리 R/C시스템용 UM3AA배터리 12개.키트에는 좋아하는 것처럼 하얀 바디 페인트가 부속되어 있습니다울트라톡 해봐도 9.6KgHS-645MG 기본 스펙● 스피드(4.8V/6.0V): 0.24 / 0.2 ● 토크 kg./cm.(4.8V/6.0V): 7.7 / 9.6 ● 사이즈(mm): 40.6 x 19.8 x37.8 ● 무게(g): 55.2 ● 최고 판매고 토크 메탈 기어 서보 ● 강력한 3극 페라이트 모터 ● 혁신적인 메탈/플라스틱 퍼스트 기어(MP기어)를 특징으로 하는 헤비 듀티 메탈 기어 트레인 샤프트 ●이중출력 베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