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후기 저는 서면 왁싱샵 다녔는데 처음 갔을 때는 정말 잘해주셨거든요.근데 해주는 언니가 바뀌어서 아프고 핀셋으로 뽑을 때 진짜 미칠까 봐 겁이 났거든요. 일단 확실하게 스킬? 능력?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핀셋으로 뽑는 건 정말 전혀 아프지 않았고, 전에 1시간 걸리면 30분? (보통 15분 컷 수준..)밖에 안 걸리더라고요. 무엇보다 전에 하고 나서 털이 자랄 때 되게 가려운 게 컸는데 그 이유가 있어서… (그전에 샵에서 자르도록 하고 TT)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도 친절하게 알려줘서 좋았어요.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저는 여기 꼭 갔으면 좋겠어요. 저도 여기 정착하려고 마음먹고 있어요.어떤 로션이 좋을지까지 추천해줘서.. 너무 소탈하고 친절해서 기분도 좋았어요.
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 타미왁싱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127 3층 타미왁싱 전포역 4번출구, 2번출구 사이 12:00 – 20:00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한 장소입니다!
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
위치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저 토끼가 서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세요!저 건물 3층에 가시면 타미왁싱이 있습니다.:)
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
타미왁싱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예쁜 거울이 있어요. 나름의 포토존!!!
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벨 누르시면 문 열어주세요! 그리고 이런 슬리퍼가 있어서 신발 바꿔 신고 오세요.
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
트둥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반려견 동반도 가능하고 안쪽에 강아지가 있어요!나와서 반겨주는 애는 아니지만 노견이라 조용했어요. (울음) 그래도 손님이 오면 인사는 해주는 것 같았어요.반려견 동반도 가능하고 안쪽에 강아지가 있어요!나와서 반겨주는 애는 아니지만 노견이라 조용했어요. (울음) 그래도 손님이 오면 인사는 해주는 것 같았어요.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전포동 왁싱 타미왁싱에서 해보세요 후회없어요내부는 이렇습니다!너무 예쁘고 모던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따뜻한 분위기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그런지 브라질리언 왁스를 하는데 긴장감도 별로 없더라구요!전포동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곳 타미왁싱괜히 체중계가 있어서 한번 올라가봐…wwwwww전포동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타미왁싱 이렇게 씻을 곳도 준비되어 있어요! 갈아입을 탈의실 바로 옆에 샤워공간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전포동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타미왁싱 그리고 여기 왁싱실이에요! 정말 딱 편안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전포동 브라질리언왁싱을 잘하는곳 타미왁싱같은곳은 청결이 중요한데 청결도 정말 깨끗해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ω;田)전포동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곳 타미왁싱 내부영상 보시면 딱 알 수 있을거에요! 청결 최고봉입니다.이런 곳을 찾기는 힘든데요.전포동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곳 타미왁싱 내부영상 보시면 딱 알 수 있을거에요! 청결 최고봉입니다.이런 곳을 찾기는 힘든데요.Previous image Nextimage 전포동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타미왁싱, 그리고 타미왁싱은 이렇게 향수도 판매하는데 15.000원이래요! 오일향수 같고 위층은 여자분, 아래층은 남자분이랑 구분하는 것 같았어요!밑에 일부는 여자 것이 포함되긴 했어요! 호기심에 시향도 해봤는데 정말 향이… 똑같아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이걸 구입해도 충분히 그 향을 맡을 수 있어서 가성비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타미왁싱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127 3층 타미왁싱솔직히 리뷰, 저는 서면의 왁스 탈모 숍에 다니는데 처음 갔을 때는 정말 잘셨는데요.해서 주는 언니가 바뀌고 아프고, 핀셋으로 뽑을 때,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공포였어요. 우선 확실히 스킬?능력?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핀셋으로 빼는 것은 정말 하나도 아프지도 않았고 전에 1시간 걸리면 30분? (보통 15분 컷 수준.)밖에 안 걸렸어요. 무엇보다 앞에 두고 털이 자랄 때 너무 가려워가 컸는데, 그 이유가 있고(그 전 매장에서 자르듯 하고 TT)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도 친절하게 일러 주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거짓말 아니고, 나는 여기에 꼭 갔으면 좋겠어요. 저도 이곳에 정착하려 마음먹고 있어요.어떤 로션이 좋을지까지 추천하고 줘서… 굉장히 상냥하고 친절하고 기분도 좋았습니다.솔직히 후기 저는 서면 왁싱샵 다녔는데 처음 갔을 때는 정말 잘해주셨거든요.근데 해주는 언니가 바뀌어서 아프고 핀셋으로 뽑을 때 진짜 미칠까 봐 겁이 났거든요. 일단 확실하게 스킬? 능력?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핀셋으로 뽑는 건 정말 전혀 아프지 않았고, 전에 1시간 걸리면 30분? (보통 15분 컷 수준..)밖에 안 걸리더라고요. 무엇보다 전에 하고 나서 털이 자랄 때 되게 가려운 게 컸는데 그 이유가 있어서… (그전에 샵에서 자르도록 하고 TT)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도 친절하게 알려줘서 좋았어요.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저는 여기 꼭 갔으면 좋겠어요. 저도 여기 정착하려고 마음먹고 있어요.어떤 로션이 좋을지까지 추천해줘서.. 너무 소탈하고 친절해서 기분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