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제 화려한 여배우들의 주얼리

청룡영화제 화려한 여배우들의 주얼리

얼마 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에 많은 분들이 수상과 시상을 하며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특히 여배우들의 화려한 드레스와 보석은 올해 혹은 23년 웨딩 트렌드, 쥬얼리 트렌드를 알 수 있었던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화상출처: 쇼메 공식 홈페이지) 청룡영화제의 오랜 사회를 보고 있는 김혜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청룡영화제 앞 드레스를 고르는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림아크라’ 브랜드로 전지현의 본식 드레스로도 알려진 브랜드입니다.롱 스트레이트로 차분한 이미지는 물론 함께 매치한 쥬얼리는 쇼메의 2020년 하이주얼리 컬렉션,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밸런스미와 정교함이 특징인 컬렉션을 선택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쇼메 공식 홈페이지)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아이유의 이지은은 이번 청룡영화제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이지은이 입은 시상식 드레스는 이번 공효진 웨딩드레스로 잘 알려진 쿠클렐리샤힌 드레스로 별자리 모티브 화이트 망사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선택한 브랜드는 쇼메트리온프 드 쇼메 웨딩밴드 그리고 조세핀 어그렛 귀걸이로 우아하면서도 여성미 그리고 찬란한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화상출처 : 쇼메 공식 홈페이지) 공조1에 이어 2에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유나 역시 이번 청룡영화제에서도 윤 프로디테 애칭을 갖고 있는 그녀답게 순백 화이트 드레스와 함께 했습니다.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고급 수입 브랜드 다니엘 프랑켈의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함께 매치한 쥬얼리는 쇼메 조세핀 아그렛 임페리얼 컬렉션. 기품있고 화려한 럭셔리함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을.

오랜만에 TV에 출연한 배우 강소라와 방조애도 함께 출연했습니다.강소라가 착용한 쥬얼리는 방조애의 브라이덜 컬렉션 ‘ANTIGO’ 디자인으로 찬란한 다이아몬드와 드롭되는 디자인의 귀걸이가 그녀의 피부 위에서 화려하게 빛나고 있습니다.강렬한 기품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지만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쥬얼리를 매치하였습니다. 이번 청룡영화제 수상하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