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서리 C타입 충전건전지로 마우스,키보드,튤립 사운드북 건전지 교환한 리뷰
육아용품, 특히 아기 장난감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 있다면 배터리가 내장된 제품보다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이 많다는 것이었다. 음성과 화려하게 빛나는 조명 등. 아기와 며칠 놀다가 어느새 닳아버린 건전지로 인해 다이*에 가면 건전지를 한 묶음씩 구입해야 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배터리가 아닌 건전지 방식을 사용한 것에 대한 이유를 떠올리는 것은 비용 절감을 위해서라는 추측이 많을 뿐인데, 나는 조금이라도 건전지 구입비용이나 구입을 위한 시간을 아끼기 위해 머리를 데굴데굴 굴려서 C타입 충전지(충전용 건전지)를 얻게 되었다.
나는 네이버 스토어의 Morac이라는 회사에서 런처 C 타입의 충전 건전지를 준비했다. 리뷰를 보니 다들 진작 구매할 걸 그랬나 싶어 극찬을 아끼지 않으니 어떤 제품인지 저도 한번 직접 써보고 싶어졌다.
일단 건전지는 AAA와 AA 두가지 타입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내가 준비한 것은 AAA 타입의 충전지 2개와 구성품인 C 타입의 충전 케이블인데 육아용품, 장난감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마우스나 키보드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었다. 용량은 400mAh로 C타입 충전기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매우 소중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게다가 약 1천회 이상 충전해 사용할 수 있어 건전지를 구입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다.
나는 당장 키보드와 마우스, 아기 장난감(튤립 사운드북) 등에 충전지를 넣어봤다.튤립 사운드북의 경우 십자드라이버로 건전지 투입구를 열어놓아야 하는 점은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당장 키보드와 마우스, 아기 장난감(튤립 사운드북) 등에 충전지를 넣어봤다.튤립 사운드북의 경우 십자드라이버로 건전지 투입구를 열어놓아야 하는 점은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튤립 사운드북 건전지의 교환
충전 또한 2개로 나뉘어 있는 케이블로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USB 충전기는 물론 보조배터리, 컴퓨터 USB 등으로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각충전지의 편의성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다.
충전을 알리는 점멸 LED와 충전 완료를 알리는 상시 점등 LED 덕분에 충전도 편리하다.완충까지는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자기 전이나 낮에 잠깐 꽂아두면 며칠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닐까 싶다.아무래도 AA, AAA 충전 건전지 몇 개 더 사야 할 것 같아!추천해드리면서.. 품절되기 전에 빨리 구매하려고. 좀더 빨리 쓸걸아무래도 AA, AAA 충전 건전지 몇 개 더 사야 할 것 같아!추천해드리면서.. 품절되기 전에 빨리 구매하려고. 좀더 빨리 쓸걸찰랑찰랑 런처 USB C타입 충전식 건전지 AAA 2개입 : morac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 찰랑찰랑 morac과 함께하세요! smartstore.naver.com찰랑찰랑 런처 USB C타입 충전식 건전지 AAA 2개입 : morac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 찰랑찰랑 morac과 함께하세요! smartstore.naver.com찰랑찰랑 런처 USB C타입 충전식 건전지 AAA 2개입 : morac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 찰랑찰랑 morac과 함께하세요! smartstore.naver.com